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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류 🧨🧨
cpp 프로젝트를 게임으로 제작하였고,,, 콘솔이 아닌 화면으로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였다.. 그래서 DirectX의 EmptyProject를 다운하여서 DXUT 프레임워크를 사용하게 되었다.
그런데 이런 오류가,,,,,, 발생하였다!

directX에 대해 잘 몰랐고 객체가 언제 해제되는지 잘 몰라서 일어났던 오류인 것 같다!
메모리 해제에 관한 에러인듯하여 그 주변을 보았다. 그래서 겨우 찾았다 ㅠ
원래 스프라이트를 들고 있는 객체가 해제될때 sprite를 해제시켰었다. 그런데 객체보다 디바이스가 먼저 해제되어서 그랬던 것이다.
오류 해결 🎀
디바이스를 해제하기 전에 스프라이트를 해제하지 않아서 종료 후 저런 에러가 뜬것이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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